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류담 체중 감량 근황 아내
    카테고리 없음 2019. 3. 7. 18:45

    류담 체중 감량 근황 아내



    류담 체중 감량 지금 실검에 올라왔을 정도인데 류담 근황 궁금해 하시고 류담 아내 또한 관심을 가지고 있는데 왜 류담 체중 감량 하게 되었으며 류담 아내 어떠한 도움이 되었는지 알아보도록 해보겠습니다. 예전에는 정말 통통하고 귀여운 얼굴로 개그콘서트에서의 활동을 했었는데요. 가끔 드라마에도 나오면서 당시 많은 인기를 누렸던 개그맨이죠.



    이번에 소속사인 싸이더스HQ에서는 류담의 새로운 모습의 프로필사진을 선보였는데요.



    2년동안의 다이어트를 통해서 40kg정도를 뺐다고 하네요. 현재 81kg로 지금에서도 한 10kg정도 더 빼고 싶다고까지 했는데요. 다이어트를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정말 대단한 노력을 한 것으로 보입니다.



    그동안 연기를 많이 했지만 너무도 한정적인 캐릭터로 섭외가 되면서 더욱 다양한 드라마와 캐릭터도 다양하게 해볼 수 있을 것 같다고 말을 했는데요.



    동료들 또한 살을 빼고 이미지 변신으로 연기할 때 더 폭넓게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했다네요.

    2003년 KBS 18기 공개 코미디언으로 데뷔 할 당시에는 정말 뚱뚱했다고 했는데요. 캐릭터를 그렇게 잡았지만 체중이 급격하게 더 늘어났다고 해요. 데뷔 때에는 그렇게 살이 많이 찌지 않았었는데 케릭터를 잡으면서 살이 급격하게 쪘다면서 예전의 모습으로 돌아가고 싶은 마음도 많았다고 하네요.



    정말 별의별 방법을 다 하면서 다이어트를 시도했다고 하는데요.



    지금하고 있는 것은 운동과 식이요법을 병행하는 것으로 지속가능한 다이어트를 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합니다. 다이어트를 하고 몸이 가벼워지면서 컨디션이 좋아졌다고 하는데요. 가족들까지 모두 기뻐한다고 하네요. 근데 이젠 사람들도 못알아볼 정도라고 하니 정말 많이 빼긴 뺀 것 같아요.



    최근에 새 소속사인 싸이더스HQ와 계약을 하고 다시 시작한다고 하는데요.



    배우활동에 조금 더 열심히 하려고 한다네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더 많은 배역으로 봤으면 좋겠네요. 아내도 엄청 같이 고생을 했을 것 같은데요. 아내는 2011년 결혼을 하였으며 2살 연하로 VJ출신이라고 하네요. 지인의 소개로 만났으며 착한 마음에 결혼을 결심했다고 해요.



    예전의 류담의 뚱뚱할때의 모습인데요. 가장 뚱뚱할때가 120kg까지 나갔다고 하니 그때가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이젠 다이어트 성공한 만큼 연기자로도 성공하길 바라겠습니다. 지금까지 류담에 대해서 이야기해봤는데요. 실검에 오른만큼 많은 분들의 응원과 관심이 있는 것으로 더욱 열심히 하는 연기자 그리고 개그맨이 됬으면 좋겠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