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메이저 리그 개막일정카테고리 없음 2019. 3. 15. 16:58
2019메이저 리그 개막일정
많은 야구 팬들이 2019메이저 리그 개막일정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2019메이저 리그 개막일정 뿐 아니라 류현진 등판일도 예상해보도록 해보겠습니다. 현재 우리나라 프로야구도 시험경기 중으로 23일 개막을 한다고 하는데요. 메이저리그 공식 개막경기는 3월 20일(수) 시애틀과 오클랜드 경기로 시작을 한다고 하네요.
어디서 할까요. 그래도 메이저리그 개막전인데 당연히 미국의 오클랜드나 시애틀에서 하지 않을까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신데 다 오산입니다.
경기는 바로 일본 도쿄돔에서 진행이 된다고 하네요. 그래서 경기시간도 한국시간과 마찬가지로 18:35분에 한다고 하는데요. 아시아 팬들을 위한 것일까요? 아니면 메이저리그의 외국팬들을 위한 것일까요. 아무튼 일본에서 개최를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우리들도 편하게 개막전을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메이저리그도 점점 관중들이 줄어들고 있다고 하는데요. 메이저 리그 개막일정은 큰 관심이 없었는데... 혹시 매년 다른 나라에서 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아시아에서 한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아무튼..... 이번에 우리에게 가장 큰 관심사는 역시 류현진인데요. 류현진은 언제 경기를 할까요!!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류현진은 한국시간으로 3월29일(금) 05:10에 애리조나와의 홈경기를 앞두고 있는데요. 이번의 3연전으로 류현진의 등판이 예상되고 있지만 첫등판이냐가 관건인 것 같습니다. 이번에 커쇼가 불펜피칭을 진행하고 있으며 통증도 없다고 하는데요. 커쇼는 20구를 던진 후에 좋은 느낌이라며 만족감을 보였다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로버츠 감독은 커쇼를 개막전 선발로 생각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런데 요즘 커쇼의 컨디션이 안 좋아지면서 류현진을 포함한 다른 선수들이 개막전으로 나올 가능성이 높아졌다고 하네요.
현재 류현진은 3차례 등판을 해서 6이닝동안 무실점 무사사구로 완벽한 피칭을 선보였으며 신티내티전에서는 2실점을 했지만 2회부터는 깔끔하게 피칭을 했다고 하는데요. 4경기에서 10이닝 평균자책점 1.80을 기록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요즘 예전의 기량을 찾고 있는 강정호가 있죠. 강정호는 시범경기에서 홈런을 때리면서 예전의 컨디션으로 끌어올리고 있는데요.
많은 팬분들이 악마의 재능이라며 응원을 하기도 뭐하고 하지 않기도 뭐하고...애매한 상황에 놓인 것 같습니다. 피츠버그 파이어리츠와 신시내티 레즈의 경기는 3월 29일(금) 05:10분에 신시내티 원정으로 시작한다고 하네요.
메이저리그 기다리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2019메이저 리그 개막일정은 이러하니 참고해주시고요, 재미있게 스포츠를 즐기시길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