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원흠 나이 국적 키 알아보장
    노라조 2019. 4. 6. 17:50

    원흠 나이 국적 키



    오늘 아는형님에 노라조 UV가 나온다고 하는데 원흠 나이 원흠 국적 원흠 키 연관검색어에 있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잘 알아보는 것은 당연히 프로필일텐데요. 알아보죠!!



    원흠 본명 조원흠이라고 하는데요.



    이름 정말 독특한 것 같네요. 원흠 나이 1980년 1월 13일생으로 원흠 나이는 39세라고 합니다. 현재 노라조에 소속되어있으며 마루기획이 소속사라고 하네요. 독특한 이력이 있는데요. 원흠 중국에서 호라동을 했다고 해요. 에스피 원이라는 그룹으로 데뷔를 해서 아이콘, 링가왕자에서 활동 배우, 가수, 보컬 트레이너 등으로 활약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일본AV배우 출신인 아오이 소라 중국의 가수 마리잉와 함께 JAM이라는 팀도 결성해서 활동했다고 하네요.



    그런제 지금 원흠은 노라조로 활동을 하고 있죠.



    그래서 원금 국적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것 같은데요. 토종학국인이라고 하네요. 생김새도 이국적인데다가 중국에서 활동을 많이 하고 이름도 독특해서 원흠 국적이 궁금하신 것 같습니다. 원흠 키 180cm로 알려져 있는데요. 조빈의 키도 181cm로 비슷해 보여서인가 원흠 키도 궁금해 하시는 것 같네요.



    오늘 아는형님에서 원흠 계속되는 이혁과의 비교를 하는 것 같은데요.



    이러한 말을 할지 그리고 원흠을 시청자들에게 각인시켜줄지 기대가 크네요!! 중국에서는 한국에서도 보다 인기가 더 많았다고 하는데 오늘 본방사수해야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