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전소민 전남친 경고!!!
    전소민 2019. 4. 7. 18:24

    전소민 전남친 경고!!!



    저번에 런닝맨에서 전소민 전남친 향해 경고장을 날렸는데 전소민 전남친 에피소드까지 털어놨던 때도 있었네요. 지금은 런닝맨에서 김지석과 데이트를 하는 미션이 주어져 나오고 있는데요. 김지석 정말 좋아하는 것 같아 보이네요.



    전소민은 예전 방송에서 나는 차이는 스타일이다에서 O를 들었으며 남자친구가 바람을 피웠는데 잡았는데 돌아오라고 했다네요.


    그 후에 다시 자신이 찼다고 해요. 이광수는 전 남자친구가 차인거 아니냐구 물어보니 전소민은 너나 나나 축구공이나 다름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카메라를 향해서 전소민 전남친에게 경고를 했는데요. 다시는 나한테 연락을 하지 말라고 카메라를 향해서 말을 해싿고 합니다.



    그런데 전소민 전남친은 예전의 윤현민과 사귀었었죠.



    공개연애까지 했었는데 2016년도에 결별하고 말았습니다. 서로의 드라마 촬영으로 소원해지면서 결별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윤현빈은 전소민과 헤어진지 한달만에 백진희와 이케아에서 데이트하는 모습이 포착이 되었죠. 오래된 이야기지만 런닝맨 때문에 전소민 저남친까지 알아봤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