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진예솔 나이 성형전 ??
    진예솔 2019. 4. 10. 15:56

    진예솔 나이 성형전



    오늘은 비켜라 운명아 출연중인 진예솔 나이, 진예솔 성형전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진예솔 나이 그리고 진예솔 성형전 프로필까지 싹 알아보겠습니다.



    프로필부터 알아볼게요.



    진에솔 나이 1985년 9월 24일생으로 현재 진예솔 나이는 33세입니다. 예쁜 얼굴과 귀여운 외모로 벌써 30대 중반이 되었네요. 드라마에서 정말 많이 봤던 배우로 조연으로는 정말 많이 나왔던 것 같아요. 사촌동생이 천상지희의 선데이라고 하네요. 키 167cm의 큰키로 몸매 또한 아주 멋진 배우입니다. 명지대학교 연극영화과를 나왔으며 2009년 SBS 11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습니다. 현재 후너스 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 있고요.



    연기력이 좋아서 신인때부터 연기력 논란이 한번도 없었는데요.



    그래서인지 꾸준한 연기활동을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역적, 위대한 조강지처, 미녀의 탄생 등의 이름만 들어도 다 아는 드라마에 출연도 했었네요. 그런데 예뻐서 그런가요? 역시나 진예솔 성형전 이라는 검색어가 있더라고요. 그런데 아무리 찾아봐도 진예솔 성형전 사진이 아닌 화장법이 다른 얼굴이라고 해야 하나요? 그런 사진 하나 있네요. 하여튼 예쁘다고 생각하면 꼭 나오는 검색어같네요.



    지금은 비켜라 운명아에서 정진아 역활로 나오고 있는데요.



    서브주인공으로 남진의 첫사랑이었으며 수동적인 대처에 비판이 컸었던 인물이라고 하네요. 그래도 조금 비중이 긍정적으로 올랐다고 해요. 가장 많은 시청률을 기록중인 드라마로 저는 안보지만 주변에서 재미있다고 하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 보여주길 기대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