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ft아일랜드 최종훈 손연재 결별 나이 집안
    최종훈 2019. 4. 11. 13:50

    ft아일랜드 최종훈 손연재 결별 나이 집안



    오늘은 ft아일랜드 최종훈 손연재 결별 이야기 ft아일랜드 최종훈 나이 그리고 ft아일랜드 최종훈 집안 까지 모두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오늘 또 다시 ft아일랜드 최종훈 기사가 나왔네요. 2012년 정신을 잃은 채 성폭행을 당했다는 여성이 나타난 것인데요. 이는 미국에서 최종훈이 건넨 칵테일을 마시고 정신을 잃었으며 이후에 성폭행을 당했다는 이야기입니다. 그런데 칵테일 안에 물뽕이 들어있었다고 주장하고 있어서 큰 파장이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ft아일랜드 최종훈 측에서는 허위사실유포라고 하고 있는 상황인데요.



    그러면서 지금은 고소를 했다고 하네요. 여성도 법률 대리인을 선임한 후에 이달 안에 최종훈을 고소한다고 밝혔습니다. 최종훈은 6년전에 잠시 만났을 뿐 여성에게 물뽕을 먹이거나 성폭행은 없었다고 하는데요. 이로써 또 다른 파장이 생길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근데...왜 버닝썬은 수사를 하지 않은 것일까요...



    최종훈이 지금 이슈가 되면서 ft아일랜드 최종훈 손연재 결별까지 연관검색어에 오르내리고 있는데요.



    최종훈은 2017년 6월에 열애를 인정을 했었는데요. 한달 보름만에 ft아일랜드 최종훈 손연재 결별을 인정했습니다. 정말 빠른 열애와 결별이었던 것 같네요.



    ft아일랜드 최종훈 나이 1990년 3월 7일생으로 ft아일랜드 최종훈 나이 30세라고 하고요, ft아일랜드 최종훈 집안도 궁금해 하시는 것 같은데요.



    언론에서 집안에 대한 이야기는 없었습니다. 밝혀진게 없죠. 그러나 이건 정확할 것 같습니다. ft아일랜드 최종훈 집안의 분위기는 정말 최악일 것이라고요.... 누구의 아들 누구의 손자로 태어나서 이렇게 뉴스에 오르내리면 집안은 정말 최악이겠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