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에이미 프로포폴 A군 동영상 촬영 지시
    에이미 2019. 4. 16. 15:23

    에이미 프로포폴 A군 동영상 촬영 지시



    이번에은 조용하던 에이미 프로포폴 할 당시 에이미 A군 같이 했으며 에이미 A군 동영상을 촬영하자고 했다는 글을 자신의 SNS를 통해서 말을 했네요.



    에이미 프로포폴 사건으로 처벌 당시에 누구와 했냐는 질문에 저만 처벌을 받겠다고 했다는데요.



    그런데 지인에게 A군이 에이미가 혹시라도 자길 경찰에 불어버릴 수 있으니 성폭행 동영상을 찍어놓자고 했다고 하네요.


    군대에서 친구는 새벽마다 전화를 했다고 하는데요. 그럴 때 마다 변명만 늘어 놓으며 연예인 생활이 끝나면 죽어버릴 것이라고 하며 안고 가라고 했다는데요. 이 연예인 A군이 누군지 궁금해 하고 있습니다.



    또 에이미는 동영상을 찍는 것에 부인했지만 녹취록까지 있다고 하네요.



    전역 후에 연락이 없어서 전화를 먼저 하니 네가 언제 날 도와줬냐는 이야기를 들었다는 것입니다. 바보 같이 혼자 의리 지키고 구치소도 가고 친구의 실체를 알아버린 것 같다고 말을 했네요.



    에이미 프로포폴 A군과 함께 했으며 졸피뎀도 했다고 말을 했는데요. 현재 A군은 참 환하게 티비에서 웃고 있다며 공범 관계를 발했습니다.



    다시 황하나 사건에 이어서 A군 찾기가 시작 될 것 같은데요. 경찰의 조사가 들어갈 지도 궁금하네요. 현재 에이미는 미국에 머물고 있다고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